배우는사장님들

자영업자 경영 자가 진단 테스트

자영업자 경영 진단 테스트

자영업자 경영 진단 테스트

1. 나는 고객의 피드백을 정기적으로 수집하고 이를 개선점으로 활용한다.

2. 나는 주기적으로 메뉴를 업데이트하여 신선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3. 나는 직원들에게 정기적으로 교육을 제공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인다.

4. 나는 매장의 청결 상태를 철저히 유지한다.

5. 나는 고객의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해결한다.

6. 나는 재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재고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7. 나는 경쟁 업체의 동향을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한다.

8. 나는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실행하고 있다.

9. 나는 정기적으로 매출과 지출을 분석하여 재무 상태를 점검한다.

10. 나는 온라인 리뷰와 평판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11. 나는 다양한 홍보 채널(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매장을 홍보한다.

12. 나는 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13. 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나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14. 나는 직원을 공정하게 대우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15. 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한다.

16. 나는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17. 나는 사업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18. 나는 정기적으로 시장 조사를 통해 트렌드를 파악한다.

19. 나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를 통해 서비스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20. 나는 정기적으로 자기 개발을 통해 경영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